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파일패킹
- 게임
- DAIVerse
- js
- 게임개발
- C언어
- VR플랫폼
- 2D
- C++
- 캐스팅연산자
- 5G에그
- Unity
- OculusInteractionSamplesRayCanvas
- 메모리
- PointableCanvasModule
- 게임제작
- 온라인
- MacFilter
- PHOTON
- 캐시 메모리 사상
- 유니티
- TCP
- pragmaonce
- 메모리 단편화
- 동적 힙
- 게임은 문화
- linux
- p515
- VR
- handtracking
Archives
- Today
- Total
kunyoungparkk
디지털 게임의 문화적 접근 (교양 발표자료) 본문
22년도 2학기 대중문화와삶 팀프로젝트 발표 자료이다.
고학번이기도 하고, 다뤄보고 조사해보고 싶었던 주제가 있었기 때문에 팀장을 맡아서 열심히 진행했다.
결과적으로 교수님의 반응이 좋아서 뿌듯했고, 같이한 팀원 중 한분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나의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넥슨의 자서전 <플레이>를 읽고. 故김정주 창업자를 생각하며. (0) | 2022.06.28 |
---|